새소식

2/8(목) 업데이트 안내
2024-02-08 10:01 4,610
나이트워커


안녕하세요, 히스토릭 서비스 오퍼레이터 예진입니다.

2/8(목) 업데이트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신규 ]

■ 데자뷔 신규 시즌이 시작됩니다.

이번 정규 시즌도 인스파이어 스퀘어에서 전투가 진행되며 해당 지역은 원세계입니다.

기간별 등장 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간

등장 보스

2024년 2월 8일(목) ~ 2024년 2월 28일(수)

베히모스

2024년 2월 29일(목) ~ 2024년 3월 20일(수)

추파카브라

2024년 3월 21일(목) ~ 2024년 4월 10일(수)

얼음 심장


■ 거래중개소에 퀴드 매물이 부족해질 경우, 퀴드 매물이 자동으로 등록됩니다.

거래중개소에 등록된 퀴드 매물을 5분마다 체크하여 10개(10,000,000 퀴드) 미만일 경우, 자동으로 10개(10,000,000 퀴드) 등록됩니다.

자동 등록되는 퀴드의 판매 가격은 등록 시점의 기준 시세 대비 101%로 책정됩니다.


[ 개선사항 ]

■ 데자뷔

데자뷔 컨텐츠의 입장 및 오픈 레벨 기준이 기존 80에서 100으로 변경되며 데자뷔 입장 퀘스트인 '데우스의 새 조수'의 등장 시기가 변경됩니다.

* 80레벨 퀘스트 '아직 벌어지지 않은 일' 클리어 이후  100레벨 퀘스트 '드디어 비프로스트가' 클리어 이후로 변경됩니다.

* 100레벨 퀘스트 '다시 시작되는 위협'(고대전설 8개 장착)을 클리어하지 않은 캐릭터는 데자뷔 입장이 불가능하게 변경되며,

   '데우스의  조수'를 다시 클리어하게 되면 입장이 가능합니다.


데자뷔 컨텐츠에서 보스가 받는 피해량 조정이 기존 1/100에서 1/100,000,000로 변경됩니다.

또한 보스의 체력이 무한으로 표기됩니다.


■ 노을 구름 : 노을 사막 던전에서 악몽 레벨로 몬스터의 체력이 올라간 경우에도 용오름을 이용한 공격이 유의미하도록 개선됩니다.


■ [도전모드] 난이도의 모든 던전에서 부활 제한이 사라지고 구조하기가 불가능하게 변경됩니다. 

    또한 포션 사용 횟수 제한이 5회에서 20회로 변경되며 해당 [도전모드]를 클리어하고  뒤,

    같은 스토리 미션을 다시 진입할 경우에는 포션 사용 횟수 제한이 사라지게 변경됩니다.


■ 보정 컨텐츠 안내 문구에 '모든 피해 증가량'과 '피해 감소'에 대한 설명이 강화됩니다. 


■ 8 > 9단계 장비 개조  거래 불가로 변경되는 점을 안내하는 팝업창을 띄워주도록 개선됩니다.


■ 기록의 서 아이템을 삭제 및 판매가 불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특수한 슈뢰딩거 감정석, 세밀한 슈뢰딩거 감정석, 호박색 슈뢰딩거 감정석의 설명이 보다 상세하게 수정됩니다.


[ 오류 수정 ] 

 캐릭터

헤비암즈 [FW-6 P.A.M] 시전  타임 딜레이션이 적용될  플라즈마 지대가 생성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밴시 사슬 게이지 스킬창 오픈  색이 달라지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밴시 [이름 없는 묘비] 스킬이 액션  변경  사용이 불가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밴시 [비명횡사] 스킬로 낙인 회수가 되지 않 문제가 수정됩니다.

사일런스 [레퀴엠 아이테르눔] 타격 속성이 화속성이 아닌 문제가 수정됩니다.

사일런스 [죽음의 속박] 연결 상태에서 [레퀴엠 아이테르눔] 스킬을 시전하면 연결이 끊기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트라우마 '발화' 적용 시 적면귀의 [죽음극복]으로 부활하지 못하고 사망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아이템

 '강력한 러시 아워' 특수 효과의 이름이 "강력한 러쉬 아워"로 올바르게 수정됩니다.

헤이디어즈 권장 레벨 100레벨 미만 던전에서 일부 사용하지 않는 영웅 무기를 획득할  있었던 부분이 수정됩니다.

* 기존 획득하신 이름이 없는 무기의 경우, 판매/분해  같은 등급의 무기와 동일한 보상을 획득하실  있습니다.

밴시 '파우스트의 저울추' 장비 착용/해제  재사용 대기시간 중에 [검은 원령] 스킬이 사용 가능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밴시 '에이션트 매직' 추가 특수효과의 버프가 연습장 상태 초기화/소환/제거 시에 흑마법 진화가 초기화되어도 유지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팬텀 블레이드 장비 효과 '펜타소드'가 간혈적으로 적을 타격하지 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백화점에서 마리 동양의 신비 하의 A타입과 B타입의 아이콘이 바뀐 현상이 수정됩니다.

봄날의 블라썸 셔츠와 니트의 이름이 바뀐 문제가 수정됩니다.

감정표현 '뭐라는거야?', '나 잘했죠?' 2종의 이름이 각각 '뭐야?'와 '정의는 승리한다!'로 변경됩니다.

[명품]1 피로도 회복제가 다른 피로도 회복제들과 마찬가지로 삭제가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던전

파멸의 성채 : 나글파르의  던전의 도그마에게 고대신의 창을  경우 고대신의 창이 명중하기 이전에 도그마에게 미리 박혀 보이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티타노마키아의 악몽 20레벨의 난이도가 의도와 다르게 기존보다 높아진 문제가 수정됩니다.

트라우마 : 불태우는 증오가 설치된 상태에서 후퇴  재진입  이펙트만 남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트라우마 : 발화가 사망 후 부활 무적 상태에서 피격 시 적용되는 문제와 발화에 적용되면서 캐릭터가 사망 시 발화가 사라지지 않고 남아 있어,

즉시 부활 시 발화에 피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표류하는 크루즈 던전에서 캐릭터가   없는 위치에 빅대디 사이프러스가 등장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기타

캐릭터 선택창에서 게임 시작 진행 중이라면, 다른 버튼들은 클릭할  없도록 수정됩니다.

간헐적으로 최강의 워커 TOP3에게 MVP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전직 체험 모드에서 경험치 물약 사용  아이템은 소모되지 않지만 효과는 전직 체험 모드를 나와도 계속 유지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충돌 파티 구성 후 파티원이 모두 수락했지만, 파티장의 화면에는 수락으로 표시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단축키 변경  재접속한 경우에 ESC 메뉴와 알림센터의 단축키 아이콘이 기본 단축키로 표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전이, 계승 화면에 개조 단계가 잘못 배치되고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상점에서 고대전설 아이템 이름의 색상이 다르게 나오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우편함 등에서 아이템 수량이 억을 넘어가면 '억' 단위가 표시되도록 수정됩니다.

컨텐츠 클리어 이후 결과 화면과 보상 화면이 겹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나글파르의 눈 슬라이딩 구간에서 변경된 단축키가 기존 단축키로 안내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개조 옵션 변경 화면에서 등록된 장비를 바꾸면 개조 리스트가 비활성화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퀴드 경고 팝업 화면에서 버튼이 비활성화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능력치 전환 화면이 열리면 유미 NPC의 보이스가 끊어지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이벤트 ] 

 신규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 새소식 >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백화점 ] 

 신규 상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 새소식 > 캐시샵] 메뉴에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