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게임 공지]베니의 디스커버리 리포트 VOL.7
2023-03-22 18:57 18,079
나이트워커

안녕하세요, 히스토릭 서비스의 역사학자 베니 포스터입니다.

나글파르 선미에서 워커님들의 활약이 굉장하다고 들었어요.
어려운 상황에서 최선을 다해주시는 워커님들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새로운 소식을 성실히 전하겠습니다.

히스토릭 서비스에 새로운 손님이 찾아옵니다.


파도의 소리와 끓어오르는 땅의 열기, 본부 너머의 세계를 조망할 수 있는 곳에 가시면 그 분을 만나실 수 있을 거에요.

그 분은 반신의 존재로, 거듭되는 시련 속에서도 누군가의 인정을 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워커님과 인연이 있는 신과 관계가 있는 분이라고 하니, 그 분의 이야기를 들어 주시는 건 어떨까요?

궁극적으로는 워커님과 그 분이 공통적으로 바라는 것을 쟁취하기 위해, 함께 단련하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그 분에게 워커님의 강함을 ‘증명’하고, 강력한 상대를 처치하거나 일정 수준 이상의 난이도로 특정 지역을 파훼하면
갈리아노님께서 워커님의 진정한 능력을 개방하여 '각성'할 수 있게 도움을 주신다고 합니다.

시간과 공간을 넘어서는 전투, 외형과 능력의 변화, 이계의 존재의 소환, 강력한 전투병기와의 합일까지.
워커님의 새로운 모습들을 리포트에 기록할 수 있을 것 같아 저도 굉장히 기대되네요. 

참, 두 가지 능력이 동시에 개방된다고 하니 워커님들의 전투 상황에 알맞게 활용해보시는 것이 좋겠어요. 

오늘 제가 준비한 리포트는 여기까지에요.
자신의 힘을 증명하고, 능력을 발현하고 싶으시다면 이번 주 목요일 히스토릭 서비스에서 만나요.

베니 포스터

* 업데이트 이후 새소식 > 개발자노트 > CM노트로 이동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