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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스티그마 특수효과 및 발현확률

 - 스티그마 장비 아이템 획득 및 감정 시 1개의 메인 발현 효과와 2개의 서브 발현 효과가 부여됩니다.
 - 메인 발현 효과는 메인 발현 효과 리스트 중 균등한 확률로 1개가 부여되며, 서브 발현 효과는 서브 발현 효과 리스트 중 균등한 확률로 2개가 부여됩니다.
 

특수 효과 그룹

효과이름

효과설명

메인 발현

원기충만

[1중첩] 생명력이 30% 이상일 때 힘,민첩,지능 1% 증가
[2중첩] 생명력이 30% 이상일 때 힘,민첩,지능 2% 증가
[3중첩] 생명력이 30% 이상일 때 힘,민첩,지능 3% 증가
[4중첩] 생명력이 30% 이상일 때 힘,민첩,지능 4% 증가
[5중첩] 생명력이 30% 이상일 때 힘,민첩,지능 5% 증가
[6중첩] 생명력이 30% 이상일 때 힘,민첩,지능 6% 증가
[7중첩] 생명력이 30% 이상일 때 힘,민첩,지능 9% 증가
[8중첩] 생명력이 30% 이상일 때 힘,민첩,지능 12% 증가
[9중첩] 생명력이 30% 이상일 때 힘,민첩,지능 16% 증가
[10중첩] 생명력이 30% 이상일 때 힘,민첩,지능 20% 증가

메인 발현

PTSD

[1중첩] 생명력이 최대가 아닐 때 암속성 강화 1% 증가
[2중첩] 생명력이 최대가 아닐 때 암속성 강화 2% 증가
[3중첩] 생명력이 최대가 아닐 때 암속성 강화 3% 증가
[4중첩] 생명력이 최대가 아닐 때 암속성 강화 5% 증가
[5중첩] 생명력이 최대가 아닐 때 암속성 강화 6% 증가
[6중첩] 생명력이 최대가 아닐 때 암속성 강화 8% 증가
[7중첩] 생명력이 최대가 아닐 때 암속성 강화 12% 증가
[8중첩] 생명력이 최대가 아닐 때 암속성 강화 16% 증가
[9중첩] 생명력이 최대가 아닐 때 암속성 강화 20% 증가
[10중첩] 생명력이 최대가 아닐 때 암속성 강화 26% 증가

메인 발현

만조

[1중첩] 마나가 30% 이상일 때 수속성 강화 1% 증가
[2중첩] 마나가 30% 이상일 때 수속성 강화 2% 증가
[3중첩] 마나가 30% 이상일 때 수속성 강화 3% 증가
[4중첩] 마나가 30% 이상일 때 수속성 강화 5% 증가
[5중첩] 마나가 30% 이상일 때 수속성 강화 6% 증가
[6중첩] 마나가 30% 이상일 때 수속성 강화 8% 증가
[7중첩] 마나가 30% 이상일 때 수속성 강화 12% 증가
[8중첩] 마나가 30% 이상일 때 수속성 강화 16% 증가
[9중첩] 마나가 30% 이상일 때 수속성 강화 20% 증가
[10중첩] 마나가 30% 이상일 때 수속성 강화 26% 증가

메인 발현

잉걸불

[1중첩] 마나가 80% 이하일 때 화속성 강화 1% 증가
[2중첩] 마나가 80% 이하일 때 화속성 강화 2% 증가
[3중첩] 마나가 80% 이하일 때 화속성 강화 4% 증가
[4중첩] 마나가 80% 이하일 때 화속성 강화 6% 증가
[5중첩] 마나가 80% 이하일 때 화속성 강화 8% 증가
[6중첩] 마나가 80% 이하일 때 화속성 강화 10% 증가
[7중첩] 마나가 80% 이하일 때 화속성 강화 14% 증가
[8중첩] 마나가 80% 이하일 때 화속성 강화 18% 증가
[9중첩] 마나가 80% 이하일 때 화속성 강화 25% 증가
[10중첩] 마나가 80% 이하일 때 화속성 강화 30% 증가

메인 발현

저격준비

[1중첩] 3M 이내에 적이 없을 시 원거리 피해 1% 증가
[2중첩] 3M 이내에 적이 없을 시 원거리 피해 2% 증가
[3중첩] 3M 이내에 적이 없을 시 원거리 피해 3% 증가
[4중첩] 3M 이내에 적이 없을 시 원거리 피해 4% 증가
[5중첩] 3M 이내에 적이 없을 시 원거리 피해 5% 증가
[6중첩] 3M 이내에 적이 없을 시 원거리 피해 6% 증가
[7중첩] 3M 이내에 적이 없을 시 원거리 피해 10% 증가
[8중첩] 3M 이내에 적이 없을 시 원거리 피해 14% 증가
[9중첩] 3M 이내에 적이 없을 시 원거리 피해 18% 증가
[10중첩] 3M 이내에 적이 없을 시 원거리 피해 22% 증가

메인 발현

투기

[1중첩] 5M 이내에 우두머리가 있을 시 무속성 강화 2% 증가
[2중첩] 5M 이내에 우두머리가 있을 시 무속성 강화 3% 증가
[3중첩] 5M 이내에 우두머리가 있을 시 무속성 강화 4% 증가
[4중첩] 5M 이내에 우두머리가 있을 시 무속성 강화 6% 증가
[5중첩] 5M 이내에 우두머리가 있을 시 무속성 강화 8% 증가
[6중첩] 5M 이내에 우두머리가 있을 시 무속성 강화 10% 증가
[7중첩] 5M 이내에 우두머리가 있을 시 무속성 강화 15% 증가
[8중첩] 5M 이내에 우두머리가 있을 시 무속성 강화 20% 증가
[9중첩] 5M 이내에 우두머리가 있을 시 무속성 강화 26% 증가
[10중첩] 5M 이내에 우두머리가 있을 시 무속성 강화 34% 증가

메인 발현

치킨게임

[1중첩] 적의 정면에 있을 때 공격력이 1% 증가
[2중첩] 적의 정면에 있을 때 공격력이 2% 증가
[3중첩] 적의 정면에 있을 때 공격력이 3% 증가
[4중첩] 적의 정면에 있을 때 공격력이 4% 증가
[5중첩] 적의 정면에 있을 때 공격력이 5% 증가
[6중첩] 적의 정면에 있을 때 공격력이 6% 증가
[7중첩] 적의 정면에 있을 때 공격력이 10% 증가
[8중첩] 적의 정면에 있을 때 공격력이 13% 증가
[9중첩] 적의 정면에 있을 때 공격력이 17% 증가
[10중첩] 적의 정면에 있을 때 공격력이 22% 증가

메인 발현

회절

[1중첩] 적의 측면이나 후면에 있을 때 명속성 강화 1% 증가
[2중첩] 적의 측면이나 후면에 있을 때 명속성 강화 2% 증가
[3중첩] 적의 측면이나 후면에 있을 때 명속성 강화 3% 증가
[4중첩] 적의 측면이나 후면에 있을 때 명속성 강화 4% 증가
[5중첩] 적의 측면이나 후면에 있을 때 명속성 강화 6% 증가
[6중첩] 적의 측면이나 후면에 있을 때 명속성 강화 8% 증가
[7중첩] 적의 측면이나 후면에 있을 때 명속성 강화 12% 증가
[8중첩] 적의 측면이나 후면에 있을 때 명속성 강화 16% 증가
[9중첩] 적의 측면이나 후면에 있을 때 명속성 강화 20% 증가
[10중첩] 적의 측면이나 후면에 있을 때 명속성 강화 26% 증가

메인 발현

헤드헌팅

[1중첩] 공중에서 몬스터 추가 피해 1% 증가
[2중첩] 공중에서 몬스터 추가 피해 2% 증가
[3중첩] 공중에서 몬스터 추가 피해 3% 증가
[4중첩] 공중에서 몬스터 추가 피해 4% 증가
[5중첩] 공중에서 몬스터 추가 피해 5% 증가
[6중첩] 공중에서 몬스터 추가 피해 7% 증가
[7중첩] 공중에서 몬스터 추가 피해 10% 증가
[8중첩] 공중에서 몬스터 추가 피해 14% 증가
[9중첩] 공중에서 몬스터 추가 피해 18% 증가
[10중첩] 공중에서 몬스터 추가 피해 24% 증가

메인 발현

공성

[1중첩] #파괴 스킬 시전 시 다음 피격 전까지 피해 증가 1% 증가
[2중첩] #파괴 스킬 시전 시 다음 피격 전까지 피해 증가 2% 증가
[3중첩] #파괴 스킬 시전 시 다음 피격 전까지 피해 증가 3% 증가
[4중첩] #파괴 스킬 시전 시 다음 피격 전까지 피해 증가 4% 증가
[5중첩] #파괴 스킬 시전 시 다음 피격 전까지 피해 증가 5% 증가
[6중첩] #파괴 스킬 시전 시 다음 피격 전까지 피해 증가 6% 증가
[7중첩] #파괴 스킬 시전 시 다음 피격 전까지 피해 증가 9% 증가
[8중첩] #파괴 스킬 시전 시 다음 피격 전까지 피해 증가 12% 증가
[9중첩] #파괴 스킬 시전 시 다음 피격 전까지 피해 증가 16% 증가
[10중첩] #파괴 스킬 시전 시 다음 피격 전까지 피해 증가 20% 증가

메인 발현

불살주의

[1중첩] 아군을 회복 시킬 시 다음 피격 전까지 버프 효과 1% 증가
[2중첩] 아군을 회복 시킬 시 다음 피격 전까지 버프 효과 2% 증가
[3중첩] 아군을 회복 시킬 시 다음 피격 전까지 버프 효과 3% 증가
[4중첩] 아군을 회복 시킬 시 다음 피격 전까지 버프 효과 5% 증가
[5중첩] 아군을 회복 시킬 시 다음 피격 전까지 버프 효과 7% 증가
[6중첩] 아군을 회복 시킬 시 다음 피격 전까지 버프 효과 9% 증가
[7중첩] 아군을 회복 시킬 시 다음 피격 전까지 버프 효과 14% 증가
[8중첩] 아군을 회복 시킬 시 다음 피격 전까지 버프 효과 18% 증가
[9중첩] 아군을 회복 시킬 시 다음 피격 전까지 버프 효과 24% 증가
[10중첩] 아군을 회복 시킬 시 다음 피격 전까지 버프 효과 30% 증가

메인 발현

빌드업

[1중첩] 기본공격 마지막 타격 시 다음 피격 전까지 모든 스킬 피해 1% 증가
[2중첩] 기본공격 마지막 타격 시 다음 피격 전까지 모든 스킬 피해 2% 증가
[3중첩] 기본공격 마지막 타격 시 다음 피격 전까지 모든 스킬 피해 3% 증가
[4중첩] 기본공격 마지막 타격 시 다음 피격 전까지 모든 스킬 피해 4% 증가
[5중첩] 기본공격 마지막 타격 시 다음 피격 전까지 모든 스킬 피해 5% 증가
[6중첩] 기본공격 마지막 타격 시 다음 피격 전까지 모든 스킬 피해 6% 증가
[7중첩] 기본공격 마지막 타격 시 다음 피격 전까지 모든 스킬 피해 9% 증가
[8중첩] 기본공격 마지막 타격 시 다음 피격 전까지 모든 스킬 피해 12% 증가
[9중첩] 기본공격 마지막 타격 시 다음 피격 전까지 모든 스킬 피해 16% 증가
[10중첩] 기본공격 마지막 타격 시 다음 피격 전까지 모든 스킬 피해 20% 증가

메인 발현

불릿타임

[1중첩] 회피기 시전 시 다음 피격 전까지 치명타 피해 1% 증가
[2중첩] 회피기 시전 시 다음 피격 전까지 치명타 피해 2% 증가
[3중첩] 회피기 시전 시 다음 피격 전까지 치명타 피해 3% 증가
[4중첩] 회피기 시전 시 다음 피격 전까지 치명타 피해 5% 증가
[5중첩] 회피기 시전 시 다음 피격 전까지 치명타 피해 7% 증가
[6중첩] 회피기 시전 시 다음 피격 전까지 치명타 피해 9% 증가
[7중첩] 회피기 시전 시 다음 피격 전까지 치명타 피해 14% 증가
[8중첩] 회피기 시전 시 다음 피격 전까지 치명타 피해 18% 증가
[9중첩] 회피기 시전 시 다음 피격 전까지 치명타 피해 24% 증가
[10중첩] 회피기 시전 시 다음 피격 전까지 치명타 피해 30% 증가

메인 발현

아웃복싱

[1중첩] 공격 중인 대상 타격 시 다음 피격 전까지 스킬 재사용 속도 1% 증가
[2중첩] 공격 중인 대상 타격 시 다음 피격 전까지 스킬 재사용 속도 2% 증가
[3중첩] 공격 중인 대상 타격 시 다음 피격 전까지 스킬 재사용 속도 3% 증가
[4중첩] 공격 중인 대상 타격 시 다음 피격 전까지 스킬 재사용 속도 4% 증가
[5중첩] 공격 중인 대상 타격 시 다음 피격 전까지 스킬 재사용 속도 5% 증가
[6중첩] 공격 중인 대상 타격 시 다음 피격 전까지 스킬 재사용 속도 6% 증가
[7중첩] 공격 중인 대상 타격 시 다음 피격 전까지 스킬 재사용 속도 9% 증가
[8중첩] 공격 중인 대상 타격 시 다음 피격 전까지 스킬 재사용 속도 12% 증가
[9중첩] 공격 중인 대상 타격 시 다음 피격 전까지 스킬 재사용 속도 16% 증가
[10중첩] 공격 중인 대상 타격 시 다음 피격 전까지 스킬 재사용 속도 20% 증가

메인 발현

즈려밟기

[1중첩] 지상에서 무력화 상태 대상 피해가 2% 증가
[2중첩] 지상에서 무력화 상태 대상 피해가 4% 증가
[3중첩] 지상에서 무력화 상태 대상 피해가 6% 증가
[4중첩] 지상에서 무력화 상태 대상 피해가 8% 증가
[5중첩] 지상에서 무력화 상태 대상 피해가 10% 증가
[6중첩] 지상에서 무력화 상태 대상 피해가 12% 증가
[7중첩] 지상에서 무력화 상태 대상 피해가 18% 증가
[8중첩] 지상에서 무력화 상태 대상 피해가 24% 증가
[9중첩] 지상에서 무력화 상태 대상 피해가 32% 증가
[10중첩] 지상에서 무력화 상태 대상 피해가 40% 증가

서브 발현

원기왕성

[1중첩] 생명력이 70% 이상일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1%
[2중첩] 생명력이 70% 이상일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1.5%
[3중첩] 생명력이 70% 이상일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2%
[4중첩] 생명력이 70% 이상일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2.5%
[5중첩] 생명력이 70% 이상일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3%
[6중첩] 생명력이 70% 이상일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3.5%
[7중첩] 생명력이 70% 이상일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7%
[8중첩] 생명력이 70% 이상일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9%
[9중첩] 생명력이 70% 이상일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10%
[10중첩] 생명력이 70% 이상일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12%

서브 발현

배수의진

[1중첩] 체력 회복량이 30% 감소하는 대신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1%
[2중첩] 체력 회복량이 30% 감소하는 대신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1.5%
[3중첩] 체력 회복량이 30% 감소하는 대신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2%
[4중첩] 체력 회복량이 30% 감소하는 대신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2.5%
[5중첩] 체력 회복량이 30% 감소하는 대신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3%
[6중첩] 체력 회복량이 30% 감소하는 대신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3.5%
[7중첩] 체력 회복량이 30% 감소하는 대신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7%
[8중첩] 체력 회복량이 30% 감소하는 대신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9%
[9중첩] 체력 회복량이 30% 감소하는 대신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10%
[10중첩] 체력 회복량이 30% 감소하는 대신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12%

서브 발현

충전완료

[1중첩] 마나가 40% 이상일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1%
[2중첩] 마나가 40% 이상일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1.5%
[3중첩] 마나가 40% 이상일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2%
[4중첩] 마나가 40% 이상일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2.5%
[5중첩] 마나가 40% 이상일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3%
[6중첩] 마나가 40% 이상일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3.5%
[7중첩] 마나가 40% 이상일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7%
[8중첩] 마나가 40% 이상일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9%
[9중첩] 마나가 40% 이상일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10%
[10중첩] 마나가 40% 이상일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12%

서브 발현

압축

[1중첩] 보호막이 있는 동안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1%
[2중첩] 보호막이 있는 동안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1.5%
[3중첩] 보호막이 있는 동안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2%
[4중첩] 보호막이 있는 동안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2.5%
[5중첩] 보호막이 있는 동안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3%
[6중첩] 보호막이 있는 동안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3.5%
[7중첩] 보호막이 있는 동안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7%
[8중첩] 보호막이 있는 동안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9%
[9중첩] 보호막이 있는 동안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10%
[10중첩] 보호막이 있는 동안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12%

서브 발현

장거리저격

[1중첩] 3M 이내에 적이 없을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1%
[2중첩] 3M 이내에 적이 없을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1.5%
[3중첩] 3M 이내에 적이 없을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2%
[4중첩] 3M 이내에 적이 없을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2.5%
[5중첩] 3M 이내에 적이 없을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3%
[6중첩] 3M 이내에 적이 없을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3.5%
[7중첩] 3M 이내에 적이 없을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7%
[8중첩] 3M 이내에 적이 없을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9%
[9중첩] 3M 이내에 적이 없을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10%
[10중첩] 3M 이내에 적이 없을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12%

서브 발현

투혼

[1중첩] 5M 이내에 적이 있을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1%
[2중첩] 5M 이내에 적이 있을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1.5%
[3중첩] 5M 이내에 적이 있을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2%
[4중첩] 5M 이내에 적이 있을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2.5%
[5중첩] 5M 이내에 적이 있을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3%
[6중첩] 5M 이내에 적이 있을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3.5%
[7중첩] 5M 이내에 적이 있을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7%
[8중첩] 5M 이내에 적이 있을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9%
[9중첩] 5M 이내에 적이 있을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10%
[10중첩] 5M 이내에 적이 있을 때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12%

서브 발현

반데리예로

[1중첩] 적의 정면에서 카운터 타격 시 10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1%
[2중첩] 적의 정면에서 카운터 타격 시 10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1.5%
[3중첩] 적의 정면에서 카운터 타격 시 10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2%
[4중첩] 적의 정면에서 카운터 타격 시 10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3%
[5중첩] 적의 정면에서 카운터 타격 시 10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3.5%
[6중첩] 적의 정면에서 카운터 타격 시 10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4%
[7중첩] 적의 정면에서 카운터 타격 시 10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8%
[8중첩] 적의 정면에서 카운터 타격 시 10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10%
[9중첩] 적의 정면에서 카운터 타격 시 10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11%
[10중첩] 적의 정면에서 카운터 타격 시 10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13%

서브 발현

피카도르

[1중첩] 측면이나 후면에서 타격 시 5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1%
[2중첩] 측면이나 후면에서 타격 시 5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1.5%
[3중첩] 측면이나 후면에서 타격 시 5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2%
[4중첩] 측면이나 후면에서 타격 시 5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2.5%
[5중첩] 측면이나 후면에서 타격 시 5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3%
[6중첩] 측면이나 후면에서 타격 시 5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3.5%
[7중첩] 측면이나 후면에서 타격 시 5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7%
[8중첩] 측면이나 후면에서 타격 시 5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9%
[9중첩] 측면이나 후면에서 타격 시 5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10%
[10중첩] 측면이나 후면에서 타격 시 5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12%

서브 발현

촘판틀리

[1중첩] 공중에서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1%
[2중첩] 공중에서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1.5%
[3중첩] 공중에서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2%
[4중첩] 공중에서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3%
[5중첩] 공중에서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3.5%
[6중첩] 공중에서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4%
[7중첩] 공중에서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8%
[8중첩] 공중에서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10%
[9중첩] 공중에서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12%
[10중첩] 공중에서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14%

서브 발현

린치

[1중첩] 무력화 상태의 우두머리 타격 시 10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1%
[2중첩] 무력화 상태의 우두머리 타격 시 10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2%
[3중첩] 무력화 상태의 우두머리 타격 시 10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3%
[4중첩] 무력화 상태의 우두머리 타격 시 10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4%
[5중첩] 무력화 상태의 우두머리 타격 시 10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5%
[6중첩] 무력화 상태의 우두머리 타격 시 10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6%
[7중첩] 무력화 상태의 우두머리 타격 시 10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12%
[8중첩] 무력화 상태의 우두머리 타격 시 10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15%
[9중첩] 무력화 상태의 우두머리 타격 시 10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17%
[10중첩] 무력화 상태의 우두머리 타격 시 10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20%

서브 발현

대구경탄

[1중첩] #필살 스킬 사용 시 10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1%
[2중첩] #필살 스킬 사용 시 10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1.5%
[3중첩] #필살 스킬 사용 시 10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2%
[4중첩] #필살 스킬 사용 시 10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2.5%
[5중첩] #필살 스킬 사용 시 10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3%
[6중첩] #필살 스킬 사용 시 10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3.5%
[7중첩] #필살 스킬 사용 시 10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7%
[8중첩] #필살 스킬 사용 시 10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9%
[9중첩] #필살 스킬 사용 시 10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10%
[10중첩] #필살 스킬 사용 시 10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12%

서브 발현

추진력

[1중첩] 공중으로부터 착지 시 5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1%
[2중첩] 공중으로부터 착지 시 5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1.5%
[3중첩] 공중으로부터 착지 시 5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2%
[4중첩] 공중으로부터 착지 시 5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2.5%
[5중첩] 공중으로부터 착지 시 5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3%
[6중첩] 공중으로부터 착지 시 5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3.5%
[7중첩] 공중으로부터 착지 시 5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7%
[8중첩] 공중으로부터 착지 시 5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9%
[9중첩] 공중으로부터 착지 시 5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10%
[10중첩] 공중으로부터 착지 시 5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12%

서브 발현

속사

[1중첩] 5초 내에 스킬 6회 시전 시 15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1%
[2중첩] 5초 내에 스킬 6회 시전 시 15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1.5%
[3중첩] 5초 내에 스킬 6회 시전 시 15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2%
[4중첩] 5초 내에 스킬 6회 시전 시 15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2.5%
[5중첩] 5초 내에 스킬 6회 시전 시 15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3%
[6중첩] 5초 내에 스킬 6회 시전 시 15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3.5%
[7중첩] 5초 내에 스킬 6회 시전 시 15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7%
[8중첩] 5초 내에 스킬 6회 시전 시 15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09%
[9중첩] 5초 내에 스킬 6회 시전 시 15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10%
[10중첩] 5초 내에 스킬 6회 시전 시 15초간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의 피해 x 112%

서브 발현

정신통일

[1중첩] 스킬 시전 중 초당 마나 0.5% 씩 회복
[2중첩] 스킬 시전 중 초당 마나 1% 씩 회복
[3중첩] 스킬 시전 중 초당 마나 1.5% 씩 회복
[4중첩] 스킬 시전 중 초당 마나 2% 씩 회복
[5중첩] 스킬 시전 중 초당 마나 2.5% 씩 회복
[6중첩] 스킬 시전 중 초당 마나 3% 씩 회복
[7중첩] 스킬 시전 중 초당 마나 6% 씩 회복
[8중첩] 스킬 시전 중 초당 마나 7.5% 씩 회복
[9중첩] 스킬 시전 중 초당 마나 8.5% 씩 회복
[10중첩] 스킬 시전 중 초당 마나 10% 씩 회복

서브 발현

선업

[1중첩] 보호막 부여 시 10초간 버프 효과 2% 증가
[2중첩] 보호막 부여 시 10초간 버프 효과 4% 증가
[3중첩] 보호막 부여 시 10초간 버프 효과 6% 증가
[4중첩] 보호막 부여 시 10초간 버프 효과 9% 증가
[5중첩] 보호막 부여 시 10초간 버프 효과 11% 증가
[6중첩] 보호막 부여 시 10초간 버프 효과 13% 증가
[7중첩] 보호막 부여 시 10초간 버프 효과 20% 증가
[8중첩] 보호막 부여 시 10초간 버프 효과 27% 증가
[9중첩] 보호막 부여 시 10초간 버프 효과 36% 증가
[10중첩] 보호막 부여 시 10초간 버프 효과 45% 증가

서브 발현

웅크리기

[1중첩] 이동 중이 아닐 시 10초간 피해 감소 1% 증가
[2중첩] 이동 중이 아닐 시 10초간 피해 감소 2% 증가
[3중첩] 이동 중이 아닐 시 10초간 피해 감소 3% 증가
[4중첩] 이동 중이 아닐 시 10초간 피해 감소 4% 증가
[5중첩] 이동 중이 아닐 시 10초간 피해 감소 5% 증가
[6중첩] 이동 중이 아닐 시 10초간 피해 감소 6% 증가
[7중첩] 이동 중이 아닐 시 10초간 피해 감소 10% 증가
[8중첩] 이동 중이 아닐 시 10초간 피해 감소 14% 증가
[9중첩] 이동 중이 아닐 시 10초간 피해 감소 18% 증가
[10중첩] 이동 중이 아닐 시 10초간 피해 감소 22% 증가

서브 발현

방패돌격

[1중첩] 이동 중 활력 1% 증가
[2중첩] 이동 중 활력 3% 증가
[3중첩] 이동 중 활력 5% 증가
[4중첩] 이동 중 활력 7% 증가
[5중첩] 이동 중 활력 9% 증가
[6중첩] 이동 중 활력 10% 증가
[7중첩] 이동 중 활력 16% 증가
[8중첩] 이동 중 활력 22% 증가
[9중첩] 이동 중 활력 28% 증가
[10중첩] 이동 중 활력 36% 증가



- 에들레르 지역에 위치한 갈리아노를 통해 스티그마를 발현할 수 있습니다.
- 스티그마 발현 시 아래의 확률로 발현 효과의 레벨이 증가합니다.
- 발현 시 메인 발현 효과는 100%로 상승합니다. 서브 발현 효과는 확률에 따라 상승하지 않거나, 1개 또는 2개의 서브 발현 효과가 상승합니다.

발현 단계

메인 발현
효과만 상승

메인 발현 효과와
1개의 서브 발현 효과 상승

메인 발현 효과와
2개의 서브 발현 효과 상승

1->2

45%

30%

25%

2->3

45%

30%

25%

3->4

45%

30%

25%

4->5

45%

30%

25%

5->6

45%

30%

25%

6->7

55%

25%

20%

7->8

55%

25%

20%

8->9

55%

25%

20%

9->10

55%

25%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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