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기타]캐릭터 스펙 쉽게 올리는법
2023-01-29 18:30 8,393
마야 구달이 구달이
이 게임에는 탈것에도 꽤나 높은 스펙이 붙어있음


마일리지 만포인트정도만 얻어도 이정도의 스펙을 바로 얻을 수 있음
마일리지는 100보석 사용 시 1포인트 지급됨


아니면 좀 더 노력하면 이런 전설탈것도 얻을 수 있는데
개노잼 투기장해서 투기장토큰 13만개만 얻으면됨
투기장 주간보상으로 500개씩 받을 수 있음

카드에도 꽤나 높은 스펙이 붙어있음


장비숙련에 무기 10강해도 피해증폭 20이 붙는데
카드만 제대로 올려도 피해증폭만 302가 붙음
대신 조건이 카드 최대레벨 최대초월 달성 시 능력치로
별6개 돌파에 초월4번 해야하는듯함 

카드뽑는방법은


기본 가격으로 10뽑에 1000보석 정도로 뽑을 수 있고


0.08% 확률로 카드 뽑아서 돌파랑 초월하면됨 한장만 있으면
28 이후에 카드 콘텐츠가 열린다는데 튜토리얼 깨자마자 얻는 카드만 껴도 캐릭터 점수가 50점이 넘게올라가니
0.08% 카드 끼면 당연히 더 높아지겠지

그리고 아바타에 붙은 능력치도 무시못함


영웅 아바타 세트효과가 이정도임


달에 한번밖에 못사는건데 다이아 써야 100%확률로 매우 희귀아바타를 흭득 할 수 있다고함
이거 사고 더 필요하면 프레스티지가서 다이아 3000마일리지로 하나 더 살 수있긴함

솔직히 마일리지 탈것은 개오바고 나머지도 못할거면 상위권 사람들 투기장에서 샌드백생활하면 됨

참고로 랭킹1위 캐릭터점수가 4351점이더라 
난 카드뽑기보고 깨진*** 봉합되서 여기까지만 핥아보고 가려고 다들 열심히해

5
  • 응급실폭팔기원
    응급실폭파
    마야
    2023.02.02 09:05
    베누스 마지막찬스 저거 어떻게 사용해야함??
  • 공습
    헬기
    마야
    2023.01.30 01:32
    개발진들 전작(최군) 말아먹은거 손해 매꾸기 + 이번작에 최군ip 가져와서 싸게싸게 개발함(밸런스 박살난 상태로 오픈) + 전작 말아먹은걸 이번 작을 통해 초반 돈 뽑아먹기(위에 열거된 각종 현질유도) = 현 한섭 오픈. 딱 이 상황같음. 당장에 오픈 4일차 게임의 분위기가 아니다. 글 리젠도 느려 풀파티 바로 안잡혀 각종 버그까지(스토리 진행버그, 오류코드버그, 팅김버그, 던전 시작불가 버그, 출첵버그, 최적화 실패로 램 더먹음 등 )까지 있어 걍 중섭에 이어 한섭까지 전설을 써내려가는 중. 모바일 게임급 모델링도 웃김ㅋㅋㅋ
  • 케인
    SON
    마야
    2023.01.29 19:59
    고맙다 이거 보고 꼬접한다. 중섭도 BM 때문에 망했다더니 고거 고대로 가져온건가 무슨 모바일게임이냐 이거... 아재들 컨트롤 안돼서 꼬이지도 않을텐데 BM 살벌하네
  • 고기
    그리움만
    마야
    2023.01.29 19:58
    중국에선 저 현질유도시스템도 없이내놨다가 1년만에 망햇는데 한국유저들은 호구인거 인정하는것도아니고 한국에서는 왜이리 아바타에 능력치 카드에 능력치 이딴식으로 기획하는지 궁금 ㅋㅋㅋㅋ 한국유저만 봉이지뭐 저렇게 내놔도 얼씨구좋구나 질러대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카리나
    혈검
    마야
    2023.01.29 19:00
    ;;;;
1
Top